1. 네오리얼리즘이 나온 배경과 시대적 상황
2차 대전 이전의 이탈리아 영화들은 1920년대부터 정권을 장악하고 있던 무솔리니의 파시즘의 영향을 받고 있었다. 파시즘은 이탈리아 사회를 국가주의 일색으로 물들이려 했고 이는 영화계에도 영향을 미쳤다. 파시스트 정부는 범죄와 비도적적인 것이 영
Los articulos criticos del emplazamiento de productos en el Superstar K2
1. El derecho a la protección
2. El derecho a la información
3. El derecho a selección
4. El derecho a representación
5. El derecho a la educación
6. El derecho a crear las asociaciones y mostrar sus opiniones
7. El derecho a la reparación de los danos y perjuicios
맘보의 특징
음악으로써는 단손이나 단사와 비슷함
춤으로써는 룸바, 아프로 쿠반 룸바와 비슷함
특별한 형태가 없다고 할 정도로 정해진 스텝이나 패턴이 없다
템포가 매우 빠른편이고 라틴적인 느낌이 강하다.
미국식 스윙이 더해졌다.
맘보는 Danzon, Rumba, Swing이 더해진 것
음악으로써 맘보
1. 작가소개 ;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께스(Gabriel García Márquez ; 1928~)
60년대의 중남미 문학은 엄청난 인기를 끌고서 수많은 작품들이 출간되었다. 그 시대를 붐(Boom)소설 현상이라고도 한다. 그 시대에 대표적인 작가들이면서 중남미 문학을 이끈 선구자적인 사람으로 보르헤스(Jorge Luis Borges
5. Baiao & Forro
・ Baiao는 브라질 동북부해안 지역의 포크댄스가 발전한 형태로서 주로 Bahia라 한다. 브라질 북부해 안 지역의 음악은 쿠바, 바하마등 인접 캐리비안해역국가들의 영향을 상대적으로 많이 받기 때문에 대륙이나 히우의 음악과는 느낌이 다르다. Baiao는 주로 대중들의 애환과 투쟁을
Part 1. - 감독
비토리오 데 시카(VittorioDeSica)
●출생: 1901년 7월 7일
●사망: 1974년 11월 13일
●국적: 이탈리아
●신체: 176cm
●가족: 2남
●수상: 1972년 제4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외국어영화상
1971년 제2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금곰상
1965년 제22회 골든 글로브 시상
◆자전거도둑과 우리의 아버지..
영화 ‘자전거도둑’
감독소개
이름 : 비토리오 데 시카 (VittorioDeSica)
네오 리얼리즘의 거장이다. 그리고 <무기여 잘 있거라>에 출연해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에까지 올랐던 배우이기도 했다. 그는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았던 감독이었다. 그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
2. 내용 분석
2.1. 영화 "자전거 도둑"(1948) - 비토리아 데 시카 감독 비토리오 데 시카(VittorioDeSica ; 1902년 ~ 1974년)는 이탈리아의 영화 감독이다. 고학으로 학업을 마치고 영화 배우를 거쳐 1939년 《홍장미》에서 감독을 시작하다 제2차 세계대전 후 발표한 《구두닦기》, 《자전거 도둑》에서 네오 리얼
자전거 도둑 (Ladri Di Biciclette)
영화 ‘자전거 도둑’은 뛰어난 배우이자 네오리얼리즘을 대표하는 비토리오 데시카(DeSica, Vittorio, 10901.7.7 ~ 1974.11.13)감독의 대표작으로서 1948년 11월에 발표되었다.
영화는 2차 대전이 끝난 후, 경제난이 밀어닥친 이탈리아의 한 노동자계급의 가족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